티스토리 뷰

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하기

 

 

티스토리를 시작하면서 평균 방문자 수가 점점 증가하는 걸 보면서 재미있고 더불어 애드센스 광고도 붙이며 점점 흥미를 갖었어요.

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방문자 수가 반토막 이상으로 줄어들었어요.

원인을 찾아보니 네이버 검색을 통한 유입이 사라졌네요.  

 줄어든 방문자 수와 포스팅 할 이야기거리 부족으로 지금은 1달에 한번 정도 포스팅하는 티스토리가 되었는데

오늘 애드센스 핀번호를 받고나니 다시 한번 더 힘을 내 1주일에 한번 이상은 포스팅해야겠어요.

 

오랜만에 지난 달에 애드센스에 들어가 봤어요.

 

 

일명 애드고시라고 불리는 애드센스를 6월 1일날 통과하고 광고를 단지 언 4개월 차 잊었던 애드센스를 10월에 접속해봤어요.   

 

 

 

애드센스를 살펴보니 10월 9일에 우편으로 핀번호를 발송했다는 메세지가 와있어요.

이 때 애드센스 광고를 단지 4개월 차에 잔고는 $6달러가 조금 넘은 상태였어요.

 

 

 

애드센스에서 핀번호를 보냈다는 메세지를 받은지 4주차쯤인 11월 5일에 우편으로 애드센스 핀번호를 받았어요.

 

 

받은 봉투를 개봉하니 6자리 핀번호가 적혀있어요.

 

 

 

핀번호 등록방법으로는 애드센스의 계정 - 설정 - 계정 정보 - 주소 인증을 클릭합니다.

 

 

 

주소인증을 클릭하고 나온 화면에 PIN 번호를 입력하고 PIN제출을 클릭하면 됩니다.

 

 

PIN 번호를 제출하고 나면 주소 확인이 사라진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.

하지만 위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 입니다.는 바로 사라지지 않네요.

 

 

 

 핀번호를 등록하고 2시간이 지난 뒤 확인해보니 "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히 보류 중입니다." 라는 문구가 사라졌습니다.

 

 

 

이상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하기 였습니다.

댓글